brand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brand 목록

brand 1 페이지



[Dadum:e] 다듬:이


세계 각지에서 한국으로 수입되는 커피콩, 특히 생두(원두로 볶기 전의 커피 콩)들은 각자가 자라온 농장의 이름, 지역, 생산정보, 산지 고유의 이미지 등이 인쇄되어 있는 커피자루에 수입됩니다. 한 번 사용 후 버려지는 커피자루는 마치 일회용 폐기물처럼 취급되고 있지만 사실 '횡마'라는 식물성 섬유로 만들어져 가볍고 튼튼한 속성을 지닌 천연 소재이기도 합니다. 다듬:이는 이러한 커피자루들을 업사이클링하여 일상에서 부담 없이 사용 할 수 있는 가방과 통풍과 배수가 원활해 식물 생장에 도움을 주는 화분 등의 패션/리빙 제품들을 제작합니다.

brand 1 페이지



[coffee pot] 커피팟


​커피를 내리는 데에는 원두의 2%만이 사용되고, 나머지 98%는 찌꺼기로 버려지게 됩니다. 증가하는 커피 소비량과 맞물려 해마다 버려지는 커피 찌꺼기의 양도 늘어나도 있고 이는 폐기 과정에서 토양 오염과 대기 오염을 유발합니다. 하이사이클의 커피팟은 이런 커피 찌꺼기로 커피원두를 형상화한 바이오매스 소재의 커피나무 화분입니다. 무심코 행하는 커피 소비 과정에서 버려지는 것들을 자원순횐의 가치를 담은 디자인 제품으로 풀어내고, 커피팟에서 커피나무를 키우는 과정을 통해 자원순환의 가치를 직접 실천하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brand 1 페이지



[maum:e] 마음:이

 

마음:이 제품들은 한 때 고급 호텔에서 사용되던 최고급 린넨을 활용한 업사이클링 제품입니다. 고급 소재임에도 불구하고 리모델링 등의 이유로 폐기되는 다양한 패브릭들은 수 많은 오염물질을 배출하는 골칫거리지만 조금만 관점을 바꿔 그 가치를 생각해보면 여러차례의 세탁과정을 거쳐 유해 화학 물질이 제거된 피부 트러블 걱정없는 안전한 소재이기도 합니다. 일상적으로 버려지는 소중한 자원들로부터 환경적 가치를 높이고 사람과 동물 자연이 함께 살게해주는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음:이 입니다.

 

 

 

brand 1 페이지



[JUTE:RE] 주트:리


주트:리 원단은 버려지는 커피자루를 업사이클링한 소재입니다. 연간 약 13만톤의 생두를 수입할 때 쓰이는 커피자루는 단 한번 쓰여지고 버려집니다. 하이사이클은 이런 커피자루를 선별 수거, 해리, 세척, 친환경 가공 과정을 통해 활용 가능한 황마 소재로 재탄생 시켰습니다. 커피자루는 열대지방에서 자라는 황마 줄기를 이용한식물성 천연섬유로, 제품 특징을 고려해 개발함으로써 자원 순환을 촉진하고, 자원 절약을 통한 환경적 가치를실현하고자 합니다.




Instargram

FOLLOW on @coffeepot_official


About  |   Contact us  |   Facebook  |   Instagram  |   Blog


Copyright © Hicycle. All rights reserved.  

-->